조미료의 진정한 의미를 담아
깊이 있게,
건강한 집밥 생활을 헤아렸습니다.
깊이 있게,
건강한 집밥 생활을 헤아렸습니다.
BIP & 캐릭터
Better Life for Food & Seasoning
건강한 조미료 BIP 개발
Brand identity | 브랜드 아이덴티티
협동조합 건강한조미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하는 최고의 시각적 요소임과 동시에
사람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가장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는 요소이므로 이미지의 일관성을 위하여 사용상의 철저한 관리, 통제가 필요하다.
B.I 사용 시 잘못된 사용 및 변경을 막기 위하여 USB 또는 책자에 수록된 원본 파일을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B.I 사용 시 잘못된 사용 및 변경을 막기 위하여 USB 또는 책자에 수록된 원본 파일을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B.I는 협동조합 각각의 메인 컬러시스템 (Green, Orange, Red, Light brown )을 활용하여, 건강한 조미료
알갱이가 통통 튀면서도 서로 조화를 이루고 있는 협동조합의 건강한 이념을 담아 제작 되었다.
알갱이가 통통 튀면서도 서로 조화를 이루고 있는 협동조합의 건강한 이념을 담아 제작 되었다.
Signature | 시그니처
협동조합 건강한 조미료의 시그니처 조합은 건강한 조미료의 이미지 통합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가장 기본적 요소이며, 핵심 요소이다.
심벌마크를 제외한 로고타입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는 상하 조합형을 기본으로 사용하되, 경우에 따라 세로 조합도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는 원고에 수록된 원본 파일을 정비례로 확대 ·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심벌마크를 제외한 로고타입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는 상하 조합형을 기본으로 사용하되, 경우에 따라 세로 조합도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는 원고에 수록된 원본 파일을 정비례로 확대 ·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 <기본 : 상하 조합형>
- <서브 : 세로 조합형>
건강한 조미료 캐릭터 개발
Character | 캐릭터
화학첨가물로 만들어진 MSG를 밧줄로 꽁꽁 묶어서 우리의 건강을 지켜주는 자연에서 온 조미료들. 현대인들의 진정한 히어로가 아닐까요?
대파, 고추, 양파, 생강, 마늘 그 어느 하나 빠질 수 없는 필수 재료들이 MSG 히어로로 모였습니다.
대파, 고추, 양파, 생강, 마늘 그 어느 하나 빠질 수 없는 필수 재료들이 MSG 히어로로 모였습니다.